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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정잉
제네시스 클라우드 Genesys Cloud 정보
✅ Genesys Cloud 주요 용어 정리 표Inbound Call (인바운드)고객이 콜센터로 전화하는 수신 전화WebSocket 구독으로 alerting 상태 감지 후 상담사 연결 처리Outbound Call (아웃바운드)상담사가 고객에게 전화 거는 발신 전화conversationsApi.postConversationsCall() 호출로 구현Queue (큐)인바운드 콜을 대기시키는 대기열큐에 등록된 상담사에게 자동 분배됨Routing (라우팅)콜을 특정 큐나 상담사에게 분배하는 방식Architect에서 설정하거나 API로 큐/라우팅 변경 가능Flow (플로우)콜 흐름 정의, IVR 등 설정Architect에서 인바운드 플로우 설계Wrap-up (종료 코드)통화 종료 후 상담사가 남기는 처리 사유wra..
개발자 공부/☁️ Genesys Cloud
2025. 4. 30. 17:00